마리아나 반 젤러의 암시장 파헤치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언론인 마리아나 반 젤러가 지하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암시장의 내부 사정을 들여다본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언론인 마리아나 반 젤러가 지하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암시장의 내부 사정을 들여다본다. 마리아나는 에피소드마다 마약, 총, 호랑이 부위 등 각각 다른 물품을 취급하는 암시장을 살펴보며 관계자들을 만나고, 암시장의 구조를 이해하고, 수조 달러 규모의 지하 경제를 낳는 지정학적 상황을 규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