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호킹의 지니어스
스티븐 호킹 박사는 파격적인 과학 쇼를 통해 인간의 진정한 잠재력에 관해 설명한다. 일부 지원자들과 시청자들은 과거의 위대한 천재들처럼 사고해야 하며, 인류의 가장 오래되고 난해한 질문들에 답한다. 대규모 실험과 엄청난 스턴트를 통해 지원자들이 분자 생물학과 천체물리학, 양자역학까지 이해해가는 과정을 관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