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조용히 죽을게
《혼자 조용히 죽을게》는 JFK 공항에서 일하는 돈 없고 뚱뚱한 흑인 멜의 이야기를 조명한다. 사랑해 본 적도 없고, 꿈꾸는 법도 잊은 멜.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죽을 고비를 넘긴 멜은 새로운 여정을 떠나 마침내 날아오르고 어떻게든 살아가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