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시티 그린
코미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시리즈 《빅 시티 그린》은 그린 크리켓의 색다른 모험을 따라간다. 낙천적인 성격의 개구쟁이 시골 소년 크리켓은 예사롭지 않은 가족과 함께 대도시로 이사한다. 크리켓의 가족으로는 독특한 누나 틸리와 어리벙벙한 아버지 빌, 그리고 거침없는 할머니 앨리스가 있다. 크리켓의 넘치는 호기심과 열정은 가족들을 엄청난 모험으로 이끌고, 새 이웃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