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스 브라더스
세계적으로 유명한 록스타인 케빈과 조, 그리고 닉은 여느 고등학생들처럼 평범하게 살고 싶다. 물론 그들의 삶은 평범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이 셋이 다니는 학교의 대부분의 학생은 이들의 유명세에 익숙하지만 에너지가 넘치고 살짝 엉뚱한 메이시는 아직도 이 셋을 보면 소리를 지른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록스타인 케빈과 조, 그리고 닉은 여느 고등학생들처럼 평범하게 살고 싶다. 물론 그들의 삶은 평범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이 셋이 다니는 학교의 대부분의 학생은 이들의 유명세에 익숙하지만 에너지가 넘치고 살짝 엉뚱한 메이시는 아직도 이 셋을 보면 소리를 지른다. 낮 동안엔 학교 교복을 입는데 이들의 친구이자 스타일리스트인 스텔라는 팬이 잡아당겨도 찢어지지 않도록 튼튼한 의상을 준비한다. 학교 밖에서는 사람들 시선 때문에 특별한 의상을 입는다. 유쾌한 성격의 아버지, 그리고 밴드 매니저인 톰과 호화로운 아파트에서 산다. 유명인이라고 해도 이 세 사람은 여전히 살면서 여러 문제에 부딪힌다. 셋이서 서로 놀리긴 하지만 모든 면에서 서로 돕고 노래 몇 곡 부를 시간도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