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골 탈피 하이킥
보비 와사비 무술 도장의 사랑스러운 사고뭉치들인 잭, 제리, 밀턴, 킴 그리고 관장 루디에 관한 이야기. 이들은 더 강한 상대를 만나고, 각자 자신의 모습과 서로에 대해 배우며, 체육관 밖으로 함께 모험을 떠나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