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팝
멕시코시티의 평범한 치대생 안드레아의 어마어마한 K-팝 사랑! 어쩌면 내 꿈은 치의학이 아니라 K-팝인지도 몰라. 동생 파우가 학교 공부에, K-팝 커버 댄스 그룹 활동에 코리아타운 카페 알바까지 하루하루 정신없는 언니의 일상을 다큐로 제작한다.
영화과 학생 파우는 K-팝 광팬인 언니 안드레아를 주인공으로 다큐멘터리를 만드는 중이다. 치과 의사인 부모님은 안드레아도 치과 의사가 되어 안정적인 직업과 평범한 삶을 누리길 바라지만, 안드레아는 새로 만든 커버 댄스 그룹 활동에 매진한다. 안드레아가 남몰래 품은 꿈은 가수가 되어 오직 음악만을 위해 사는 것.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들처럼 한국에서 데뷔를 준비하고 싶지만, 좌절할 이유가 너무나도 많다. 나이도 많고, 실력이 충분한지도 모르겠고, 한국인도 아니니까. 하지만 동생 파우와 댄스 그룹 멤버들 등 자신을 응원해 주는 주변 사람들 덕분에 용기를 내어 꿈을 향해 나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