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아인슈타인
이 획기적인 새 시리즈는 미취학 아동들에게 예술을 감상하고 음악을 듣는 새로운 방법을 알려준다. 모든 에피소드에서 네 주인공은 뒤뜰 클럽하우스에서 만나 곧 달성해야 할 특별한 임무에 뛰어든다.
이 획기적인 새 시리즈는 미취학 아동들에게 예술을 감상하고 음악을 듣는 새로운 방법을 알려준다. 모든 에피소드에서 네 주인공은 뒤뜰 클럽하우스에서 만나고 곧 달성해야 할 특별한 임무에 뛰어든다. 주인공들은 멋진 친구인 에너지 넘치는 로켓을 불러 함께 그날의 임무에 돌입한다. 로켓이 그들을 중국 만리장성, 빅 벤, 에펠탑에 데려간다든가 반 고흐의 '별빛 밝은 밤'을 마주하는 등 다양하고 새로운 장소로 이끈다. 이들은 장애물과 맞닥뜨리면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시청자의 도움을 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