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마야문명의 잃어버린 보물들
내셔널 지오그래픽 탐험가 앨버트 린은 새로운 최첨단 보물 지도가 수만 개의 고대 유적을 어떻게 보여주는지 알아내기 위해 과테말라의 정글로 들어간다. 수십 명의 고고학자들은 1,500년 만에 처음으로 사라진 유적을 찾아 여정을 떠난다. 이들은 세계에서 가장 신비로운 고대 문명 중 하나의 역사를 다시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