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비아의 잃어버린 보물들
알울라의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를 조사하고, 이 고대 도시에서 펼쳐진 수많은 이야기를 파헤친다. 고고학자와 역사학자의 연구를 바탕으로 역사적 전통과 아름다운 자연, 감동을 불러일으키는 예술 양식을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