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수의사들
병원 세 곳과 100명이 넘는 직원들과 함께, 부부 수의사 윌 드레이퍼와 프랜 타일러 박사는 발톱과 털이 있는 환자를 꾸준히 진단하고 치료하며, 가정을 꾸리고 식당 두 곳을 운영한다.
진기한 동네에 둘러싸인 작은 마을의 매력을 지닌 곳에 부부 수의사 윌 드레이퍼와 프랜 타일러가 운영하는 동물병원이 있다. 이른 새벽 5시에 시작하는 일상에서 부산한 동물병원을 오픈하기 전에 점심을 사러 맹렬히 달리고, 아이들을 데려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