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침팬지를 소개합니다
‘미트 더 침스’가 전 세계에서 손꼽힐 만큼 크고 독특한 야생동물 보호 구역, 침프 헤이븐의 숨겨진 삶 속으로 시청자를 데려간다. 미국 루이지애나 중심부의 깊은 숲속, 면적이 80헥타르에 달하는 보호 구역에 침팬지 약 300마리가 살고 있다. 놀라운 침팬지 무리의 파란만장한 삶을 기록한 내셔널 지오그래픽 6부작 시리즈.
‘미트 더 침스’가 전 세계에서 손꼽힐 만큼 크고 독특한 야생동물 보호 구역, 침프 헤이븐의 숨겨진 삶 속으로 시청자를 데려간다. 미국 루이지애나 중심부의 깊은 숲속, 면적이 80헥타르에 달하는 보호 구역에 침팬지 약 300마리가 살고 있다. 무한한 봉사 정신과 연민, 책임감을 지닌 보호 구역 직원들 덕분에 두 번째 삶의 기회를 받은 놀라운 침팬지 무리의 파란만장한 삶을 기록한 내셔널 지오그래픽 6부작 시리즈. 자연 다큐멘터리와 관찰 다큐멘터리의 매끄러운 조화 속에서 이 시리즈의 중심인 침팬지들이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온갖 희로애락이 담긴 현실 드라마, ‘미트 더 침스’를 통해, 먹이다툼, 동맹, 로맨스, 브로맨스, 눈물, 울화, 떠들썩한 장난, 상심까지, 침프 헤이븐에서 벌어지는 모든 일이 눈앞에 생생히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