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와 미니의 크리스마스 캐롤
미키, 미니, 산타와 친구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싱어롱 쇼츠 영상 5편! '징글벨'을 부르며 썰매를 타고, 미키의 오두막을 장식하며 '아름답게 장식하세'를 부르고, 트리 옆에서 '축하해요, 기쁜 성탄'을 부르고, 산타의 선물 공장에서 '12일간의 크리스마스' 공연을 하고, 마지막으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핫도그! 크리스마스' 노래에 맞춰 북극 디스코 파티를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