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와 카레이서 클럽
미키, 도날드, 구피, 미니, 데이지는 핫도그 힐스에서 차고를 운영하며, 마을과 전 세계를 무대로 한 카레이싱 대회 참가를 준비한다!
핫로드 디기 디 도그! 놀라운 6 인조가 움직이기 시작했다! 미키, 도날드, 구피, 미니, 데이지는 핫도그 힐스에서 차고를 운영하며, 마을과 전 세계를 무대로 한 카 레이싱 대회 참가를 준비한다! 경주가 없을 때 데이지와 미니는 동네 사람들에게 도움의 손길을주는 사업 ‘해피 헬퍼’를 운영한다. 미키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모험을 준비하고 떠나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