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트롬
수수께끼에 싸인 악랄한 연쇄살인범의 자녀인 데이먼과 아나 헬스트롬 남매는 복잡한 형제 관계를 이루면서 각자의 능력을 사용해 사악한 이들을 추적하고 처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