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원스'는 작은 마을에서 할머니와 함께 살며 축구에 열정을 안은 십 대 소년 가보 모레티(마리아노 곤살레스)의 이야기다. 놀라운 축구 실력을 알아본 IAD의 프란시스코(니콜라스 파울스) 감독이 장학금을 주기로 한다.
원스'는 알라모 세코라는 작은 마을에서 할머니와 함께 살며 축구에 열정을 안은 십 대 소년 가보 모레티(마리아노 곤살레스)의 이야기다. 놀라운 축구 실력을 알아본 IAD의 프란시스코(니콜라스 파울스) 감독은 가보에게 장학금을 주기로 하고, 부에노스 아이레스로 떠나 IAD 기숙사에서 생활을 시작하는 가보는 이 길에서 가족의 비밀을 발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