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평범한 하루
디즈니랜드부터 마드리드의 거리까지, 전세계에서 펼쳐지고 있는 디즈니 마법의 숨은 주역들.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탄생시키고, 디즈니랜드의 기차를 몰고, 디즈니 채널의 차세대 스타를 발굴하는 등, 곳곳에서 디즈니의 새로운 꿈을 전하기 위해 열정을 바쳐 뛰고 있는 그들의 감동적인 사연들을 함께할 수 있는 시간.
《디즈니의 평범한 하루》에선 디즈니의 마법과 감동을 전하기 위해 수많은 곳에서 일하고 있는 디즈니의 숨은 주역들을 소개한다. 디즈니랜드부터 마드리드의 거리까지, 디즈니의 환상을 실현시키기 위해 창의력과 열정을 다해 일하는 사람들.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탄생시키고, 디즈니랜드의 기차를 몰고, 디즈니 채널의 차세대 스타를 발굴하는 등, 디즈니의 새로운 꿈을 전하기 위해 매일 열심히 뛰고 있는 그들의 꿈과 도전, 그리고 감동적인 사연들을 함께할 수 있는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