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애니멀즈
동물들이 카메라 앞에서 우스꽝스러운 행동을 하는 걸 지켜보자! 본 뮤직비디오 시리즈는 하루하루 살아가는 동물들의 즐거운 순간들을 포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