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즌 아델의 정글의 법칙: 극한의 아프리카 사파리
생존 전문가 헤이즌 아델이 야생 환경에 존재하는 희귀하고 멋진 동물들을 보기 위해 떠난 극한의 탐험에서 동아프리카 지구대를 걸어서 이동한다.
야생 탐험가이자 생존 전문가인 헤이즌 아델이 동아프리카 지구대로 극한의 탐험을 떠난다. 헤이즌이 오랜 시간 세계 최고 야생 동물의 성지로 알고 있던 이곳. 동물들의 이동 철에 희귀하고 멋진 동물들 사이에서 살아남으며, 다양한 모습의 광야를 거쳐 800km에 이르는 거리를 걸어서 이동하는 기회는 평생의 꿈과도 같은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