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셉션
매코맥이 대니얼 피어스 박사를 연기하는 '퍼셉션'. 남다르고 독특한 신경학과 교수로 피해망상적 조현병 덕분에 FBI를 도와 범죄 해결에 일조하는 인물이다.
매코맥이 대니얼 피어스 박사를 연기하는 '퍼셉션'. 남다르고 독특한 신경학과 교수로 피해망상적 조현병 덕분에 FBI를 도와 범죄 해결에 일조하는 인물이다. 레이철 리 쿡이 FBI 요원이자 전 학생 케이트 모레티를 연기한다. 옛 제자인 케이트는 피어스 박사를 영입하여 어려운 사건 해결에 도움을 받는다. 자기 동료들과 달리 케이트는 대니얼의 괴짜 같은 모습 그 너머를 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