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보이 랜디
평범한 신입생이었던 랜디가 닌자로 선택받았다! 이제 랜디는 억압받는 자들을 보호하고, 학교 친구들을 구해서 착한 노리스빌 사람들의 영웅이 되어야 한다.
평범한 신입생이었던 랜디가 닌자로 선택받았다! 이제 랜디는 억압받는 자들을 보호하고, 학교 친구들을 구해서 착한 노리스빌 사람들의 영웅이 되어야 한다. 괴물들, 미치광이들과 싸우면서 고등학교에서 겪는 위기를 넘기고, 동네 불량배를 제압하며, 예쁜 동급생 앞에서 멋있어 보여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