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티
데이비드 창이 총괄 제작을 맡은 독특한 요리 경연 쇼. 셰프들은 외부와 차단된 곳에서 지내며 수차례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서로의 요리를 익명으로 순위를 매긴다. 각자의 정체를 비롯해 모든 것이 가려져 있는 상황. 오로지 요리만이 관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