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우먼
제시카 드루는 어린 시절 독거미에 물렸다. 아버지는 아이를 살리기 위해 임상 시험 중이던 ‘거미 혈청’을 주입했고, 덕분에 제시카는 초인적인 힘을 갖게 되었다. 성인이 된 제시카는 저스티스 매거진 편집장으로 사진작가 제프와 십대 소년 조카 빌리와 함께 일한다. 문제가 발생하면 슬그머니 자리를 떠나 비밀 정체인 스파이더우먼으로 변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