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 블랙 걸
회사에서 유일한 흑인 소녀인 것에 넌덜머리가 난 편집 보조인 넬라는 헤이즐이 고용되자 흥분한다. 하지만 헤이즐이 승승장구하기 시작하면서 넬라는 점점 불안해지고 회사에서 불길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