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 프로젝트
할렘 르네상스 살롱에서 영감을 받은 《대화 프로젝트》는 당대 최고 아프리카계 미국인 철학자, 작가, 음악가, 가수, 무용가, 코미디언, 배우들이 함께하는 저녁 만찬 모임을 재해석했다. 대본 없이 진솔하고, 지루할 틈 없는 토크 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