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레이스먼트
십대 초반 남매 라일리와 토드는 플림코 회사에 전화만 하면 주변에 있는 어른을 언제든 대체할 수 있다. 남매는 평범한 마을의 플레젠트 힐즈라고 불리는 평범한 이층집에 살고 있는데, 이 가족은 평범과는 너무나 거리가 멀다!
이 시리즈는 고아인 라일리와 토드가 플림코 회사에 대체 부모를 주문하면서 생기는 일들을 그린다. 두 아이의 대체 엄마는 영국 최고의 첩보원이고, 대체 아빠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턴트맨인 것으로 밝혀진다. 이 가족은 대체 엄마의 말하는 슈퍼 지능 자동차와 함께 여기저기 엉뚱발랄한 모험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