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 올레박사의 야생 생활
올레 박사로도 알려진 수의사 피터 올라프 알컴브락 박사는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동물을 돌본다.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재치, 전문성과 통찰력으로 사무실의 작은 동물부터 야생의 큰 야수까지 그의 색다른 세계를 공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