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옐로스톤
입이 떡 벌어지게 하는 특별한 장소인 옐로스톤은 낙원이다. 그러나 이곳에 사는 동물들의 삶은 녹록지 않다. 옐로스톤 야생동물의 놀라운 근접 촬영 영상과 함께 여름과 겨울, 두 계절에 담아낸 옐로스톤의 자연은 세상 어느 곳과도 다른 매력으로 대지와 동물의 아름다움과 본질을 포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