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메이션
디즈니 애니메이션이 제공하는 “제니메이션”의 사운드스케이프로 긴장을 풀고 편안하게 여러분의 감각을 재충전하세요. 빗속의 라야와 시수, 모아나를 부르는 바닷소리, 혹은 베이맥스와 야수가 인간으로 변하는 등 디즈니의 상징적인 장면들이 전에 없던 사운드스케이프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시대를 초월한 영화 장면들이 신나는 사운드스케이프 경험을 더한 “제니메이션” 시리즈로 새롭게 돌아옵니다. 디즈니의 첫 번째 영화 “백설 공주와 일곱 난쟁이”부터 한 번도 본 적 없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의 장면까지, 80년이 넘도록 찬사를 받은 여러 영화의 장면을 즐기세요. “제니메이션”은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전설을 일군 시각/음향 예술가들에게 바치는 헌사입니다. “제니메이션” 시리즈의 사운드스케이프로 긴장을 풀고 편안하게 여러분의 감각을 재충전하세요.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데이비드 베스가 창작과 편집을 맡았고, 에이미 애스틀리가 총괄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