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연결된 두 영혼이 시공간을 초월하는데, 한 영혼은 상대를 구할 해답을 필사적으로 찾고 영생을 약속하고자 한다.
천 년이 넘는 세월과 세 가지 이야기를 통해 '천년을 흐르는 사랑'은 사랑, 죽음, 영성, 이 세상에 나온 연약한 우리 존재의 이야기를 다룬다.
영원히 연결된 두 영혼이 시공간을 초월하는데, 한 영혼은 상대를 구할 해답을 필사적으로 찾고 영생을 약속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