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스피릿츠
미국 농구 협회에서 오직 두 시즌만을 뛰었던 재미있고 때로는 논란이 되었던 팀 세인트루이스 스피릿츠는 아주 특이한 방식으로 계속 존재한다.
미국 농구 협회가 1976년에 해체된 후, 네츠, 너기츠, 페이서스, 스퍼스, 4개의 ABA 팀이 NBA에 합류한다. 하지만 특이한 한 팀이 미래를 위해 다른 길을 찾는다. '프리 스피릿츠'은 세인트루이스 스피리츠 팀의 화려한 이야기를 다룬다. 재미있고 때로는 논란이 되었던 이 팀은 마빈 배드 뉴스 반스와 제임스 플라이 윌리엄스와 같은 스타들과 스포츠 실황을 중계하는 밥 코스타스 같은 건방진 스포츠 캐스터를 보유했다. 스피릿츠는 자신들의 첫 시즌에서 원년 챔피언을 상대로 놀라운 플레이오프 경기를 선보였고, 팀이 해체되기 전, 공동 소유주인 대니얼과 오지 실나가 아주 특이한 방식으로 계속 존재할 수 있도록 협상을 통해 계약을 끌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