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e Berlant: Cinnamon in the Wind
케이트 버랜트가 첫 라이브 솔로 특집에서 관객 가까이 다가가 관객뿐 아니라 자신의 거울 이미지를 향해 부조리극을 공연한다.
케이트 버랜트가 첫 라이브 솔로 특집에서 관객 가까이 다가가 관객뿐 아니라 자신의 거울 이미지를 향해 부조리극을 공연한다. 보 버넘이 감독한 이번 특집은 케이트의 코미디에 대한 관객들의 예상을 뒤집는 한편, 관객의 마음에 다가가는 케이트의 소통 능력과 신들린 듯한 공연 기술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