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이드
파키스탄 회교도인 아미나는 이드 아침에 학교에 가야 한다는 걸 알게 된다. 상심하고 향수에 젖은 아미나는 이드를 공립 학교의 명절로 만들겠다는 목표를 세운다. 그 과정에서 언니와 다시 유대감을 형성하고 새집을 포용하며 새집 또한 아미나를 받아들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