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추파카브라
문화의 존재가 거의 사라진 세상에서 한 외로운 멕시코계 미국인은 자신의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힘겹게 노력하고, 우연히 자신을 보호할 사악한 고대 괴물을 소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