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렌델 성의 벽난로
"명절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장작이 가득한 안나와 엘사의 아렌델성에서 겨울 분위기를 느껴보자. 올해 아렌델성은 안나, 엘사, 올라프, 크리스토프, 스벤이 최근에 다녀온 마법의 숲의 느낌으로 새롭게 장식했다. 아렌델에서 즐거운 명절을 만끽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