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타닉 호, 새로운 발견
15년 만에 처음으로 타이타닉호를 찾아 잠수한 이들을 조명한다. 새롭게 발견된 타이타닉호의 부식과 함께 이 배의 미래를 논한다.
15년 만에 처음으로 타이타닉호를 찾아 잠수한 이들을 조명한다. 전문가들은 특수 장치를 부착한 잠수함을 이용해 최초로 타이타닉호의 4K 영상을 촬영했으며, 이를 이용해 배의 부식도를 측정했다. 타이타닉호의 잔재를 가장 정확하게 재현해낸 모델로 타이타닉호의 이야기에 새로운 시각을 선사한다. 타이타닉호의 미래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주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