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타닉, 그 후 20년
제임스 캐머런이 블록버스터 영화 '타이타닉'을 만드는 과정에서 내렸던 결정적인 선택들을 되돌아본다. 그리고 전문가들과 함께 수중 영상, 컴퓨터 시뮬레이션, 학술적 발견 등 타이타닉 호와 관련된 새롭고 풍부한 연구 자료들을 참고삼아 다양한 아이디어를 테스트하며 이 상징적이고도 비극적인 사건의 수많은 미스터리를 계속해서 풀어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