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 여행
미키, 미니, 클라라벨 카우와 호러스 홀스칼라가 캠프 여행을 떠나 대자연을 즐긴다. 그런데 웬 모기 한 마리가 나타나더니 곧 무시무시한 벌레가 떼로 몰려들어 공격한다. 우리의 친구들은 머리를 굴려 다양한 전략으로 맞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