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도록 데이지를 좋아해
1890년대, 사랑에 빠진 도널드 덕은 페니파딩 자전거를 타고 여자친구 데이지를 만나러 간다. 하지만 길에서 만난 다람쥐 듀오 칩과 데일의 방해로 도널드의 기분과 계획은 모두 엉망이 되고, 설상가상으로 도널드가 장난꾸러기 다람쥐 듀오를 대하는 태도에 데이지는 화를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