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스 비갈로
수족관 청소부 듀스는 손님의 말리부 아파트에서 자신이 부순 것들을 고치기 위해 현금이 절실해진다. 이 위기에서 빠져나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직업에 뛰어드는 것이다!
수족관 청소부 듀스는 손님의 말리부 아파트에서 자신이 부순 것들을 고치기 위해 현금이 절실해진다. 이 위기에서 빠져나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직업에 뛰어드는 것이다! 이로써 진정한 웃음이 시작된다. 그 직업이란 사랑을 원하는 모든 여성에게 자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실패 없는 거침없고 선정적인 코미디. 배꼽이 빠지는 웃음을 당신은 견딜 수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