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에서 성장하기
야생에서 갓 태어난 5마리의 용감한 동물들이 삶에서 최초의 도전을 맞는다. 무리의 현명한 구성원들의 가르침을 받으며 그들은 먹이를 구하는 방법과 위험을 인지하는 방법을 배워나간다.
삶은 모험이다. 배울 것이 많은 갓 태어난 동물에게는 더욱더 그렇다. 야생에서 갓 태어난 5마리의 용감한 동물들이 삶에서 최초의 도전을 맞는다. 무리의 현명한 구성원들의 가르침을 받으며 그들은 먹이를 구하는 방법과 위험을 인지하는 방법을 배워나간다. 탐구를 위한 첫걸음에서 독립을 위한 마지막 걸음까지, 야생에서 자라는 동물들이 겪는 성공과 실패를 지켜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