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타운 II: 칼라바의 복수
할머니인 애기는 마니와 소피에게 할로윈타운에서 일어나는 수상한 사건들을 조사해 달라고 요청한다. 생기가 넘치던 마을은 마법을 잃어버렸고, 애기는 그녀의 마법서가 사라진 것을 알아챈다.
'할로윈타운 II: 칼라바’의 복수에서 마니 역으로 돌아온 킴벌리 브라운! 할머니인 애기(레이놀즈)는 마니와 소피에게 할로윈타운에서 일어나는 수상한 사건들을 조사해 달라고 요청한다. 그들이 도착했을 때, 가고일을 포함한 시민들은 생기를 잃어버렸고, 활력이 넘치던 마을은 마법을 이미 잃어버린 뒤였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애기는 자신의 마법서가 도둑맞았다는 사실을 깨닫고 세 마녀는 마법서를 찾기 위해 떠난다. 그들은 곧 마법서를 훔친 범인이 다름 아닌 사악한 마법사였고, 인간들을 할로윈에 입은 코스튬 그대로 영원히 바꿔버릴 계획을 꾸미고 있다는 것을 알아내는데. 마니는 과연 사악한 마법사가 할로윈타운을 영원히 바꿔놓기 전에 모두를 구해낼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