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 투 할로윈타운
이제 모두 마니 파이퍼가 마녀인 걸 안 이상, 마니가 핼러윈 타운 마법 대학의 장학금을 타는 건 놀라울 일도 아니다. 마니는 고대 예언을 알게 되고 자신이 궁극의 비밀을 해결할 열쇠를 지니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제 모두 마니 파이퍼가 마녀인 걸 안 이상, 마니가 핼러윈 타운 마법 대학의 장학금을 타는 건 놀라운 일도 아니다. 연금술과 부적, 묘약과 점술 배우기에 신이 난 마니는 장학생이 되기 위해 더 노력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다. 학교의 '마법 사용 금지' 규칙 때문이다. 게다가 고대 예언에 의하면 마니는 궁극의 비밀을 풀어낼 열쇠를 가지고 있다. 옛 친구 에단과 해골 베니, 새 친구 페리윙클 교수와 지니 아네사, 그리고 마니는 핼러윈 타운 천년 기념식에서 과연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