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스타워즈: 새로운 요다 연대기 - 베이더와 스카이워커의 정면승부
루크가 자신의 홀로크론을 파괴하자 분노한 황제는 다스 베이더와 자신의 모든 함대를 보내 루크를 찾아 없애려 한다. 루크는 마지막 홀로크론에게 자극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