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스타워즈: 올스타즈
스타워즈 우주를 확장할 새 모험을 향해 상징적인 주인공 한 솔로, 츄바카, 랜도 칼리지안, BB-8, 레아 장군에게 새로운 등장인물들이 협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