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도시: 티칼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탐험가 알버트 린이 마야 스네이크 킹들의 사라진 수도를 찾기 위해 중앙아메리카의 정글로 떠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탐험가 알버트 린이 고대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중앙아메리카의 정글로 떠난다. 과연 누가 역사상 가장 강력했던 마야 도시를 사라지게 한 것일까? 신기술의 도움으로 알버트는 용맹한 전사를 추적해 그의 수도를 밝혀낸다. 지금까지 발견된 마야 도시 중 가장 거대할지도 모르는 곳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