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마스
권투의 황금기였던 1980년대, 매혹적인 라이벌 관계를 형성한 두 명의 권투 선수가 있었다. 단지 5개월 정도 지속했던 그들의 싸움은 권투 역사에 길이 남을 만한 요소를 모두 가지고 있었다.
권투의 황금기였던 1980년대, 매혹적인 라이벌 관계를 형성한 두 명의 권투 선수가 있었다. 단지 5개월 정도 지속했던 그들의 싸움은 권투 역사에 길이 남을 만한 요소를 모두 가지고 있었다. 미국의 영웅인 슈거 레이 레너드는 1976년 하계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내 수많은 기업 후원을 받은 유명 선수였고 라틴계 챔피언인 로베르토 듀란은 역대 가장 거친 선수로 유명했으며 혹은 가장 비열한 선수로 악명 높았다. 두 선수의 경기에 담긴 드라마와 액션도 큰 화젯거리였지만 무엇보다도 재경기에서 내뱉어진 두 마디가 미스터리로 남아 지금까지도 권투 팬들을 어리둥절하게 하고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