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큰 애로우
크리스찬 슬레이터와 존 트래볼타가 핵탄두를 훔쳐 거액을 요구하려는 음모와 이를 막으려는 한 남자에 관한 액션 스릴러에 등장한다.
최고의 조종사 두 명 중 한 명이 시험 비행 중인 B-3 폭격기에서 핵탄두를 훔치면서 이들은 서로 맞서 싸우게 된다. 핵탄두를 훔친 조종사와 그의 옛 동료가 쫓고 쫓기는 과정은 공중과 지상에서, 기차, 험비, 폭발하는 헬리콥터 등에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