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서 가장 마법같은 이야기: 월트 디즈니 월드의 50년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의 50주년을 기념해 반세기 동안 이어진 플로리다주 월트 디즈니 월드의 역사적인 여정과 그 뒷이야기 속으로 시청자를 안내한다.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의 50주년을 기념해 반세기 동안 이어진 플로리다주 월트 디즈니 월드의 역사적인 여정과 그 뒷이야기 속으로 시청자를 안내한다. 화려한 장면과 유명한 올랜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뮤지컬 공연을 비롯해 마법처럼 자신만의 독특한 역할을 해준 상징적인 배우, 운동선수, 월트 디즈니 월드 출연진, 과거와 현재의 디즈니 이매지니어와 임원들의 인터뷰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