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쳐스 와이프
매력적인 천사가 젊은 목사의 결혼 생활에 활력을 되찾아 주라는 임무를 받고 지상으로 파견된다. 하지만 의도치 않게 목사의 아내를 사랑하게 된 천사. 문제를 해결하기는커녕 일으키기만 하는데...
한 목사가 위태로운 지역사회와 결혼 생활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킬 자신이 없다며 자기 능력을 의심하기 시작하자, 더들리라는 매력적인 천사가 지상으로 파견된다. 하지만 어쩌다 보니 목사의 아름다운 아내를 사랑하게 된 더들리. 문제를 해결하기는커녕 일으키기만 하는데...